skip to content

브랜드스토리

  • 브랜드스토리

We Love Green - 세븐스프링스는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컨셉의 샐러드 & 그릴 레스토랑입니다. 2001년 역삼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 건강한 외식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제철 로컬푸드로 만든 샐러드와 건강한 스테이크가 있는 그린하우스!

We Love Green - 세븐스프링스는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컨셉의 샐러드 & 그릴 레스토랑입니다. 2001년 역삼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 건강한 외식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제철 로컬푸드로 만든 샐러드와 건강한 스테이크가 있는 그린하우스!

세븐스프링스의 핵심 가치

  • 제철음식

    계절별로 맛이나 영양이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진 제철 농수산물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저장기간이 짧아 싱싱한 제철 재료는 계절마다 필요한 영양소를 듬뿍 담고 있습니다

  • 로컬푸드

    정직한 국내 농가와 직거래하고 국내에서 만들어지고 자란 건강한 농수축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농가의 보람도 찾아드리고 우리 몸이 건강해지는 착한 소비, 세븐스프링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 홈메이드

    오늘의 가장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매장에서 직접 건강하게 요리하기 위해 연구합니다

    굽거나 찌는 건강한 조리 과정을 지키며 나트륨 함량을 낮춘 건강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 친환경 컨셉

    음식을 담는 그릇부터 식사를 즐기는 공간까지 친환경 가치를 담기 위해 노력합니다

    원목과 녹색 식물들을 활용한 자연주의 인테리어의 매장에서 도심 속 소풍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븐스프링스의 7가지 약속

  • 제철 신메뉴 개발

    계절별로 한국에서 재배한
    제철재료의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맛을 살린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입니다

  • 신선한 제료

    정직한 국내 농가와
    직거래하고 신선한
    재료를 찾아 사용합니다

  • No fat, No fry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굽거나 찌는
    건강한 조리 과정을 지킵니다

  • Low sodium

    나트륨 함량을 낮추고 짜지 않은
    건강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천연 조미료 연구

    꿀, 식초, 레몬,
    소금, 된장, 간장 등
    천연 양념을 사용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 친환경 소재 사용

    LED 조명, 도자기 그릇,
    주물냄비, 재생용지 등
    환경호르몬을 발생시키지 않는
    환경친화적 소재를 사용합니다

  • 전문성 강화

    채소소믈리에, 식재료
    전문가 등 전직원이
    건강한 외식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Brand Identity

SEVEN SPRINGS BI

피크닉 바구니에 건강채소인 토마토가 담겨있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신선하고 자연 친화적인 세븐스프링스를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 슬로건 조합형

    <슬로건 조합형>

  • Pattern

    <Pattern>

Logo Type

  • 영문 로고타입

    <영문 로고타입>

  • 국문 로고타입

    <국문 로고타입>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