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 SEVEN SPRINGS
skip to content

브랜드스토리

  • 브랜드스토리

We Love Green - 세븐스프링스는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컨셉의 샐러드 & 그릴 레스토랑입니다. 2001년 역삼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 건강한 외식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제철 로컬푸드로 만든 샐러드와 건강한 스테이크가 있는 그린하우스!

We Love Green - 세븐스프링스는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컨셉의 샐러드 & 그릴 레스토랑입니다. 2001년 역삼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 건강한 외식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제철 로컬푸드로 만든 샐러드와 건강한 스테이크가 있는 그린하우스!

세븐스프링스의 핵심 가치

  • 저지방 저염 지향

    지방과 나트륨 함량을 최대한 낮추고 식재 본연의 맛을 살린 레시피를 개발합니다.

  • 신선한 재료형

    신선한 식재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 균형이 조화로운 음식을 만듭니다.

  • 친환경 컨셉

    음식을 담는 그릇부터 식사를 즐기는 공간까지 친환경 가치를 담기 위해 노력합니다.

세븐스프링스의 7가지 약속

  • 제철음식

    저장기간이 짧아 필요한 영양소를
    듬뿍 담고 있는 제철 농수산물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 홈메이드

    매장의 주방에서 매일매일
    건강한 조리방법으로
    직접 요리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 식재료 안전성 강화

    식품 위생과 안전을 위해
    식재부터 매장까지 엄격하고
    철저하게 관리하고
    교육합니다.

  • 헬씨 밸런스

    샐러드부터 육류까지 건강 균형을
    생각한 다양한 음식을
    조화롭게 구성합니다.

  • 건강한 레시피 연구

    자연에서 온 재료를 활용하여
    건강한 레시피를
    연구합니다.

  • 친환경 소재 사용

    녹색 식물과 원목을 활용한
    자연주의 인테리어와 LED조명,
    주물냄비,도자기그릇,재생용지 등
    환경친화적 소재를 사용합니다.

  • 차별화된 메뉴 개발

    세븐스프링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Brand Identity

SEVEN SPRINGS BI

피크닉 바구니에 건강채소인 토마토가 담겨있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신선하고 자연 친화적인 세븐스프링스를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 슬로건 조합형

    <슬로건 조합형>

  • Pattern

    <Pattern>

Logo Type

  • 영문 로고타입

    <영문 로고타입>

  • 국문 로고타입

    <국문 로고타입>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