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seven springs

이용약관

이용약관

  1. 제1조. 목적
    1. 1.1. 이용자는 본 약관에 따라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하며 세븐스프링스(www.sevensprings.co.kr)이용자 약관은 이용자가 ㈜삼양에프앤비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세븐스프링스의 권리 및 의무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제2조. 이용 약관 변경
    1. 1. ㈜삼양에프앤비는 필요할 경우 약관을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삼양에프앤비는 약관의 변경 내용 및 사유를 시행 10일 전(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전)에 ㈜삼양에프앤비 대표사이트에 변경 약관을 공지합니다.
    2. 2.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까지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명시적으로 표시하지 않거나 약관 변경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삼양에프앤비의 대표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정지될 수 있습니다.
  3. 제3조. 저작권
    1. 1.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사전 동의 없이 외부로 유출시켰을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법적 효력이 미칠 수 있습니다.
    2. 2.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세븐스프링스 로고, 캐릭터 등 상표권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는 이미지 파일을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으며, 위반사항 적발 시 법적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제4조. 서비스 이용
    1.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과 시간에는 예외로 합니다.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세븐스프링스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3. 제 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세븐스프링스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5. 제5조. 세븐스프링스의 의무
    1. 1. 세븐스프링스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2. 세븐스프링스는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3. 세븐스프링스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6. 제6조. 기타사항 (명기되지 않은 사항)
    1. 1. 본 약관은 특별한 사유발생 시 수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됩니다.
  7. 제7조. 약관위반 시 책임
    1. 1.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법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2. 약관에 따른 소송은 ㈜삼양에프앤비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8년 3월 19일부로 적용됩니다.

top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