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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1. 1. 총칙
  2.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3. 3.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4.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5.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
  6.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7.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9. 9. 개인정보 관련 민원서비스
  10. 10. 개인정보취급방침 고지
  11. 1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운영
  12. 12.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1. 총칙
    1.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② ㈜삼양에프앤비(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③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④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회사의 필요와 사회적 변화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항목들을 수집하여 처리합니다.

    • 고객문의, 예약문의 : 홈페이지 Q&A 게시판을 통해 수집
    • - 필수항목 :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3. 3.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합니다.

    • * 이용자 문의
    • -예약문의, 고객 문의, 불만 처리
  4.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아래에 명시한 기간 동안처리 및 보유 후 파기합니다.

    • * 고객문의를 통해 수집한 문의자 정보
    • - 보유 기간 : 문의 후 5년
    • - 보유 근거 : 회사 내부 방침
  5. 5.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외부 업체에 위탁 운영됩니다.

    수탁업체 위탁목적 정보주체 위탁정보
    삼양데이타시스템(주) 홈페이지 유지보수 모든 정보주체 모든 정보 항목
  6.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1. ① 파기절차
      • - 동 개인정보는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② 파기방법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 - 전자적 파일형태로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7.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① 정보주체의 권리 및 행사방법
      • -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 수정 또는 파기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문의자의 경우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2. ② 정보주체의 의무 및 행사방법
      • - 이용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관련 법규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 고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8.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① 기술적 대책
      •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 - 고객 정보가 보관되는 DB 서버는 인가자 외 접근이 통제되는 IDL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별도의 보안관제와 방화벽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② 관리적 대책
      •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이용자의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 취급부서 내 취급자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관련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이용자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정보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 그 외 내부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3. ③ 기타 <개인정보보호법>과 시행령, 시행규칙, 개인정보의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합니다.
  9. 9. 개인정보 관련 민원서비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련 불만을 처리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명 : 이현준
      - 소속부서 : 경영지원 팀장
      - 담당자 이메일 : fnbmkt@samyang.com
      - 담당자 전화번호 : 1670-5270
    • 전화상담은 평일 09:00~18:00까지 가능하며, 이메일, 팩스,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이나 침해신고를 하실 경우에는 다음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 전화 : (국번 없이) 118
      - 홈페이지 : http://privacy.kisa.or.kr
    • [대검찰청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홈페이지 : http://www.spo.go.kr
    • [경찰청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사이버범죄) 02-393-9112, (경찰청 대표) 1566-0112
      - 홈페이지 : http://www.netan.go.kr
  10. 10. 개인정보취급방침 고지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2018년 03월 06일에 제정된 내용이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목적의 변경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최소 30일 전에 공지하며, 필요 시 이용자 동의를 다시 받을 수도 있습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변경일자 : 2018-03-06
    • 개인정보취급방침시행일자 : 2018-03-19
  11. 1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운영

    회사는 전국의 각 사업장 별로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1. ①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 회사의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2. ② 설치 위치, 촬영범위
      • - 설치위치 : 매장 내 주요 시설물
      • - 촬영범위 : 출입자 동선 범위
    3. ③ 관리책임자, 담당부서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 자
      1. - 매장 별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 문의(매장 별 CCTV안내판 참조)
    4. ④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 -촬영시간: 24시간 촬영
      • - 보관기간: 촬영 시로부터 60일
      • - 보관 장소 및 처리방법: 매장 별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 문의(매장 별 CCTV안내판 참조)
  12. 12.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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